반응형

정읍 내장산 국립공원

내장산 국립공원은 호남 5대의 명산 중 하나이자 한국의 8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여러 봉우리가 저마다 독특한 기암으로 이루어져 있어 호남의 금강이라 불리기도 합니다. 내장산 국립공원은 특히 단풍이 아름다운 천혜의 가을산이랍니다. 국립공원 안에 금선계곡, 백암계곡, 남창계곡, 금강폭포 등 계곡 폭포가 있으며 사찰로는 백양사, 내장사가 유명합니다.

 

이곳보다 경치 더 좋은곳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태종대 & 해녀촌 해운대나 광안리는 너무 뻔하지 않으세요?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길이 조화를 이루는 태종대는 어떠신가요? 태종대는 아름드리나무가 줄지어 식재되어 있는데요, 여느 해수

thfpo98.tistory.com


군산 선유도

선유도는 모래 해변에 솟은 두 개의 봉우리가 바둑을 두는 신선 같다 하여 붙여진 이름입니다. 군산에서 선유도는 세 번째로 큰 섬이지만, 아름다운 항구와 천혜의 비경으로 인해 군산을 대표하는 섬으로 꼼힙니다. 섬을 잇는 다리가 개통되어 차를 타고 갈 수도 있지만, 무녀도 입구에 주차하고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보세요. 구석구석 선유도를 음미하고 즐기는 색다른 방법입니다.

 

이곳보다 경치좋은 섬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양평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웅장한 느티나무와 강물이 만들어내는 고즈넉한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죠.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곳으로 반짝이며 고요하게

thfpo98.tistory.com


구례 지리산 호수공원

지리산의 정기를 느끼고 싶지만, 막상 오르려니 엄두가 나질 않는다면 지리산 호수공원은 어떠신가요? 지리산 호수공원은 구만 저수지를 테마공원으로 새롭게 조성한 곳으로 연꽃단지, 구름다리, 산책로, 인공폭포, 전망대가 있습니다. 호수 위로 퍼지는 물안개로 어우러진 풍광이 아름답죠. 또 캠핑과 수상레저 등의 레저 활동도 즐길 수 있어요.

 

이곳보다 경치좋은 공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보령 개화예술공원 약 18ha 규모의 개화예술공원은 성주산 일대에 자리한 테마 예술공원으로 2005년에 개관했습니다.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

thfpo98.tistory.com


담양 죽녹원

담양 죽녹원은 연간 관광객 100만 명이 찾는 전남 최고의 명소로 약 31만m2의 공간에 울창한 대나무숲과 문화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죽녹원에는 대나무 잎에서 떨어지는 이슬을 먹고 자란다는 죽로차가 자라는데요, 산뜻한 죽로차 한 잔마시며 죽림욕을 즐기면 어느새 마음이 차분해지실거에요.

 


순천 순천만 습지

세계 5대 연안습지이자 국내 최대의 갈대 군락지인 순천만 습지. 갈대숲을 관통하는 갈대 탐방로를 거닐다가 갈대숲의 해돋이와 해넘이 광경을 보노라면 가슴이 일렁입니다. 생태계의 보고라 불리는 순천만 일대에는 천연기념물 19종과 220여 종에 이르는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데요, 매년 10월 개최되는 순천만 갈대축제가 올해도 개최된다면 더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