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인천대공원

인천대공원은 연간 400만 명의 시민들이 찾는 인천의 대표적인 공원이며, 아름다운 단풍 터널로 가을 여행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공원 안에는 수목원과 어린이 동물원, 반려동물 놀이터 등이 있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움과 온 가족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휴양공원입니다.

 

이곳보다 경치좋은 공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라도 가볼만한곳 추천

정읍 내장산 국립공원 내장산 국립공원은 호남 5대의 명산 중 하나이자 한국의 8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여러 봉우리가 저마다 독특한 기암으로 이루어져 있어 호남의 금강이라 불리기

thfpo98.tistory.com


2. 소래습지생태공원

갯벌과 갯골, 폐염전 지역들을 다양한 생물 군락지 및 철새 도래지로 복원시키기 위한 공원 조성 사업이 지난 2009년 완료되었는데요, 이 생태공원에서는 습지 내 각종 해양생물들을 관찰하고, 천일염에 대한 전시관, 자연학습장과 광활한 갈대밭 및 풍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습지생태공원에서 자연의 모습을 만끽하시다가 해수족욕장에서 피곤한 발에 휴식을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송도 신도시 센트럴파크

송도 센트럴파크는 간척지에 세워진 신도시, 송도 국제도시의 핵심지구인 국제업무단지 내 한가운데 도시의 열섬 현상을 막기 위해 최신 공법으로 조성되었습니다. 국내 최초로 해수를 끌어와 조성된 인공수로에는 센트럴파크를 순환하는 12인승 수상 택시가 운행되는데요, 도심 속 시민의 낙원이라 불리는 이곳에서 인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놓치지 마세요.

 

이곳보다 좋은 야경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양평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웅장한 느티나무와 강물이 만들어내는 고즈넉한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죠.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곳으로 반짝이며 고요하게

thfpo98.tistory.com


4. 소래포구

인천을 대표하는 어시장은 소래에 위치한 소래포구입니다. 다양한 어종은 물론, 시끌벅적한 어시장인데요, 다양한 해산물을 판매하는 음식점과 숙박시설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당일 코스 관광지로 가기 좋아, 연인, 친구 등 누구든 와서 즐겁게 놀다 갈 수 있는곳입니다. 젓갈 백화점도 유명하다고 하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5. 차이나타운

인천에서 작은 중국을 만나다, 조선 말 개항과 함께 제물포 지역에 화교들이 정착하여 그들만의 생활 문화를 형성하면서 생겨난 곳, 마치 중국으로 여행 온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등이 있으며, 특유의 붉은 건물들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한 시간 반 남짓하는 시간이면 차이나타운의 다양한 볼거리들을 한 번씩은 둘러볼 수 있으니, 흥미로운 작은 중국 마을 여행 후 맛있는 중국 음식으로 몸과 마음을 달래 보는 건 어떠세요?

 


6. 월미도

인천 하면 뭐니 뭐니 해도 월미도를 빼놓을 수 없죠. 전통문화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월미문화관, 아름답고 시원한 인천의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월미전망대, 자연을 바라보며 한가롭게 휴식할 수 있는 월미전통공원과 아이들을 위한 월미도 물놀이터와 해수족탕까지. 하루를 알차게 월미도를 즐기다가 마무리를 월미테마파크에서 화려한 인천의 밤을 만나 보세요

 

이곳보다 좋은 풍경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양평 서울 근교 여행지에서 빠지지 않는 양평은 가까운 거리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두물머리, 구둔역, 용문사, 양떼목장 등이 있는데요, 사계절 각각

thfpo98.tistory.com


7. 고려산

인천 강화도에 위치한 고려산은 진달래가 아름다워 봄철에 유명한 산이지만, 사실 사시사철 언제 찾아도 아름다운 산입니다. 백련사, 적석사 등의 사찰과 고인돌 군락지, 오련지 등의 문화재는 볼거리 많은 산행코스를 제공합니다. 빼어난 아름다움으로 강화 8경 중 하나로 꼽히는 곳, 적석사 뒤편 산 정상에 위치한 낙조봉에서 아름다운 낙조를 바라봐 보는건 어떠세요?

 

이곳보다 경치 좋은 산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보령 개화예술공원 약 18ha 규모의 개화예술공원은 성주산 일대에 자리한 테마 예술공원으로 2005년에 개관했습니다.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

thfpo98.tistory.com


8. 신포국제시장

대형마트나 백화점엔 없고 전통시장에만 있는 것, 시장 상인들과 마주하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정에서 시작하는 풍성한 장소입니다.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한 인천의 신포 국제시장은 19세기 말부터 장이 섰던 곳인데요, 최근에는 영화에도 나와 더욱 유명해진 곳입니다. 수많은 먹을거리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신포의 닭강정은 꼭 잊지 말고 먹어보시는것을 추천드릴께요!

 

이곳보다 좋은 시장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태종대 & 해녀촌 해운대나 광안리는 너무 뻔하지 않으세요?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길이 조화를 이루는 태종대는 어떠신가요? 태종대는 아름드리나무가 줄지어 식재되어 있는데요, 여느 해수

thfpo98.tistory.com


9. 답동 성당

1890년대에 건축된 한국성당 중 가장 오래된 서양식 근대 건축물 중 하나, 한국 천주교의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답동 성당입니다. 웅장하고 화려한 자태로 천주교인 뿐만 아니라 인천 시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답동 성당은 문화 예술적인 가치를 인정받아 1981년 사적 287호로 지정되었습니다.

 


10. 송월동 동화마을

아이들에게 동화 속 주인공이 되는 경험을 원하신다면, 송월동의 동화마을은 완벽한 장소입니다. 말 그대로 동화를 주제로 마을 전체를 화려하게 꾸며놓은 동네인데요, 커다란 무지개 간판을 지나 왼쪽 골목으로 들어서면 본격적으로 동화마을이 시작됩니다. 수없이 많은 동화 속 주인공들과 장면들이 벽화로, 조형물로, 포토존으로 기다리고 있으니, 동심을 자극하는 이 마을을 방문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가볼만한곳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가볼만한곳 추천  (0) 2021.02.27
강원도가볼만한곳 추천  (0) 2021.02.27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2) 2021.02.27
전라도 가볼만한곳 추천  (0) 2021.02.27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0) 2021.02.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