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평

서울 근교 여행지에서 빠지지 않는 양평은 가까운 거리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대표적인 여행지로는 두물머리, 구둔역, 용문사, 양떼목장 등이 있는데요, 사계절 각각 다양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연인과의 여행부터 가족여행까지 모두에게 인기입니다. 여유롭게 흐르는 남한강을 옆에 두고 드라이브도 즐길 수 있어요.

 

자동차와 함께하는 드라이브도 좋지만 경의중앙선을 이용해 서울에서 양평역, 용문역까지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입니다. 자전거를 빌려 두물머리 주변을 돌아볼 수도 있고, 여름에는 사나사 계곡에서 시원하게 더위를 식힐 수 있어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한 카페, 레스트랑도 있으니 여유롭게 양평을 즐겨보세요.

 

드라이브를 희망하신다면 이곳도 좋습니다.

 

 

대전 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보령 개화예술공원 약 18ha 규모의 개화예술공원은 성주산 일대에 자리한 테마 예술공원으로 2005년에 개관했습니다.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

thfpo98.tistory.com

 


여주

양평과 멀지 않는 곳의 여주도 서울 근교 여행지 중 한곳입니다. 세종대왕과 소연 왕후의 합장릉이 자리한 영릉과 명성황후 생가, 강 옆에 자리한 절인 신륵사 등 다양한 유적이 있는 곳이에요. 서울에서 멀지 않은데다가, 경강선의 여주역까지 전철로 이동할 수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도 가능합니다.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주 강변 유원지와 강천섬을 방문하는 것도 추천드려요. 강변 유원지 인근의 황학산 수목원은 잠시 나들이 다녀오기에도 좋고, 가을 강천섬은 노란 은행나무와 단풍으로 물들어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대규모 쇼핑센터인 프리미엄 아울렛도 있어서 쇼핑 나들이에도 좋아요.

 

이곳보다 경치가 더 좋은곳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양평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곳으로 웅장한 느티나무와 강물이 만들어내는 고즈넉한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죠.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곳으로 반짝이며 고요하게

thfpo98.tistory.com


인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바닷가 중 한곳인 인천은 볼 것도, 할 것도 많은 곳입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여유롭게 바다를 바라보며 숙박을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죠. 인천의 대표적인 도시공원인 센트럴공원부터 짜장면의 발상지이자 인천 근현대사의 역사가 있는 차이나타운, 놀이기구가 인상적인 월미도 등 대표적인 관광지가 많습니다.

 

바다를 찾으신다면 이곳도 좋습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1. 태종대 & 해녀촌 해운대나 광안리는 너무 뻔하지 않으세요? 푸른 바다와 울창한 숲길이 조화를 이루는 태종대는 어떠신가요? 태종대는 아름드리나무가 줄지어 식재되어 있는데요, 여느 해수

thfpo98.tistory.com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어서 전철을 이용해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에도 좋아요. 월미도,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 개항장 역사문화의 거리 등 역에서부터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여행지가 많거든요. 또 닭강정, 짜장면 등 식사류부터 구석구석 예쁜 카페도 많아 식도락 여행지로도 추천드립니다.

 


수원

경기 남부에 유네스코 세계유산이 있는 것 알고 계셨나요? 바로 수원 화성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선정하는 한국관광 100선에 5년 연속으로 선정될 만큼 그 가치와 매력이 우수한 곳이에요. 성벽과 성문뿐만 아니라 성곽길, 방화수류정, 화성행궁 등 수원화성을 중심으로 주변도 예쁘게 정돈되서 낮과 밤 언제 방문해도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수원화성 외에도 아기자기한 매력을 갖춘 지동벽화마을, 데이트코스로 꼽히는 행리단길인 행궁동 카페거리, 이국적인 분위기의 광교호수공원 등도 빠질 수 없는 명소입니다. 또 왕갈비 치킨의 원조로 꼽히는 왕갈비는 수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이니 수원을 둘러보고 맛있는 왕갈비도 맛보세요.

 

경치좋은 데이트코스를 찾으신다면 이곳도 좋습니다.

 

 

전라도 가볼만한곳 추천

정읍 내장산 국립공원 내장산 국립공원은 호남 5대의 명산 중 하나이자 한국의 8경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여러 봉우리가 저마다 독특한 기암으로 이루어져 있어 호남의 금강이라 불리기

thfpo98.tistory.com

 


이천

 

이천은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근교 여행지입니다. 온천부터 공원, 도자 체험, 별빛우주정원 등 다채로운 활동을 할 수 있는 덕분이에요. 도자기로 유명한 곳인 만큼 300여개의 공방이 모여있는 공예 마을 예스파크, 다양한 도자기 작품을 감상하고 체험까지 할 수 있는 세라피아 등 도자기와 자연이 관련된 곳들도 많습니다.

 

봄이 오는 것을 알리는 산수유 축제와 도자기 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는 것도 특징이에요. 설봉산 자락에 자리한 설봉공원에서 조용한 산책을 할 수 있고, 숲 속에 마련된 노천 온천인 테르메덴에서 온천여행도 가능합니다. 인근에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롯데 아울렛도 있고, 쌀밥 맛집도 많으니 천천히 모두 둘러보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