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전라남도 여수

밤바다가 이렇게나 유명한 곳이 또 있을까요? 말로는 부족한 특별한 감성이 넘치는 전라남도 여수입니다. 유람선과 해사 케이블카를 타고 즐기는 이곳의 바다는 더욱 특별하죠. 자전거를 빌려 해변을 달려보아도 좋습니다.

 

하멜 등대와 돌산 대교, 오동도 등 여수만의 느낌이 가득한 관광지도 좋고, 미식의 지역 전라도답게 맛깔나는 음식이 가득한 식당들도 하나하나 마음에 쏙 듭니다. 맛과 먹이 넘치는 곳, 여수에서 행복한 여름 휴가를 즐겨보는건 어떠세요?

 

 

여수 여행지를 희망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수가볼만한곳 추천

1. 흥국사 진달래 흐드러지게 피는 영취산 안에 자리한 흥국사는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나라의 융성을 기원하기 위해 건립한 사찰이라고 합니다. 임진왜란 당시 유일하게 수군 승병이 있었던

thfpo98.tistory.com

 

 


 

2. 경상남도 거제

아름다운 풍경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바람의 언덕, 외도 보타니아, 매미성 그리고 산방산 비원하면 떠오르는 곳 있으신가요? 바로 푸른 산과 지중해 빛 바다로 여행객들을 설레게 하는 거제도 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잘 가꿔놓은 도시 중에 하나라 부모님부터 아이까지 온 연령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점도 무척 마음에 듭니다. 거제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는 특별한 경험, 올 여름 휴가지로 거제도 추천드립니다.

 

 

거제도 여행지를 희망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추천

1. 거제맹종죽테마파크 거제맹종죽 테마파크는 맹종죽을 이용한 죽림욕, 바다 경관, 환경예술을 통하여 치유를 선사하는 죽림 테라피 공간인데요, 특히 바다가 보이는 거제 맹종죽 죽림욕장에

thfpo98.tistory.com

 

 


 

3. 강원도 고성

얼마 전 종영한 TV 프로그램 '여름방학'에서 소박하지만 예쁜 풍경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대한민국 최북단 강원도 고성입니다. 아직 더 북적대는 곳이라 한적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많은 곳이죠.

평화로운 새소리가 정겨운 고성 건봉사, 파란 바다가 사랑스러운 고성 아야진 해변, 민족의 아픔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통일 전망대까지! 올 여름 한적한 곳에서 강원도의 감성을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원도 고성으로 떠나보세요!

 

 

강원도 여행지를 희망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1. 평창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귀여운 양 떼들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평창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가족들과함께 양을 직접 만져보고 먹어주기 체험을 할 수

thfpo98.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