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제주 신화워터파크

제주도의 핫스팟 서귀포 중문 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 워터파크는 최근 새롭게 떠오른 신흥 워터파크로 쇼핑, 관광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공간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습니다. 가족 단위뿐만 아니라 여러 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부대시설이 있어 하루 종일 즐거운 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바다보다 짜릿하고 색다른 물놀이가 시작되는 신화워터파크는 파도풀, 유수풀을 포함한 18개의 풀과 슬라이드, 6개의 식음 매장, 찜질방까지 갖춘 제주 최대 실내외 워터파크로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워터 슬라이드, 프라이빗 한 휴식을 제공하는 카바나, 소금방, 황토방, 불가마를 갖춘 찜질방, 햄버거와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식음료 매장까지, 온 가족이 원하는 모든 것이 갖춰진 멀티 워터파크입니다.

 

 

제주도 여행지를 희망하시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가볼만한곳 추천

섭지코지 제주의 보물이라 불리는 섭지코지.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해안 절경을 선사하며, 성산 일출봉을 배경으로 하여 멋진 인생샷도 건질 수 있어요. 특히 봄에는 유채꽃이 만개하여 로맨틱

thfpo98.tistory.com

 

 


 

2.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아산 스파비스는 수도권에서 1시간대에 접근이 가능하며, 기존의 단순온천, 워터파크 시설과 달리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의 테마온천으로 수중 마사지바데풀과 어린이를 위한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 온천풀에서 물놀이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 워터파크입니다.

 

아산 스파비스의 야외 워터파크는 1,000명이 동시 수용 가능한 75m 대형 파도풀과 4명이 동시에 출발하여 경주하는 100m 레이스 슬라이드, 스릴 만점 125m 개방형 튜브/바디 슬라이드와 대형 파도풀 파도치는 유수풀 등 어른과 어린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아쿠아 플레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물놀이를 즐기면서 이용할 수 있는 대형파고라, 썬 베드 등이 설치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보다 더 좋은 워터파크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1. 대관령 양떼목장 평창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관광지, 양떼목장입니다. 푸른 초지를 뛰어다니는 양 떼를 직접 볼 수 있고요, 먹이 주기 등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고도가 높아

thfpo98.tistory.com

 

 


 

3. 오션월드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오션월드는 오랫동안 이용객에게 사랑받은 워터파크입니다. 셔틀버스 운행으로 이동에 편리함을 주고 있으며 스릴감 넘치는 테마 물놀이 시설로 가득 차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워터파크로 유명한 곳이기도 한데요,

 

오션월드는 크게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되며, 이중 실내존은 파도풀, 유수풀, 튜브/바디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어린이용 워터플렉스,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는 물론 친구, 연인들에게 즐거움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으로 추천드립니다.

 

 

액티비티한 여행을 희망하시면 이곳도 좋습니다.

 

삼척가볼만한곳 추천

해신당 공원 공원을 따라 펼쳐지는 소나무 산책로와 푸른 신남바다가 어우러져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동해안 유일의 남근숭배민속이 전해 내려오는 해신당 공원에는 우스꽝스러운 남근조각공

thfpo98.tistory.com

 

 


 

4. 설악 워터피아

설악 워터피아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입니다. 특히 시원하고 짜릿한 어트랙션들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17m 높이의 슬라이드에서 추락하는 것 같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메일스트롬부터 흐르는 물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유수풀까지,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설악 워터피아의 야외 온천 스파밸리로 이어지는 토렌트리버에는 잔잔한 구간과 계곡에서 물이 쏟아지는 것 같은 급류 구간은 설악산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어트랙션입니다. 설악 워터피아는 이용객들을 위해 클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근무자 전원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수시 소속, 물놀이용 마스크 무료 제공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안전을 지키고 있는 설악 워터피아에서 안전하게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을 희망하시면 이곳도 좋습니다.

 

제주 애월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곳 추천 (제주도 서쪽 코스)

1. 한담해안산책로 부모님과 함께 가족여행을 떠나는 분들이라면 한담해안산책로는 꼭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곽금올레길이라고도 불리는 한담해안산책로는 용암이 굳어 만들어진 신비로

thfpo98.tistory.com

 

 


 

5. 하이원 워터월드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워터월드는 전통 유러피언 클래식 테마를 도입한 실내외 곳곳에 펼쳐지는 이국적인 풍경들이 마치 그리스 로마 신화의 한 장면 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합니다. 국내 최고급 실외내 카바나는 가족이나 연인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공간으로 격조 높은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하이원 워터월드는 대형 야외 파도풀을 비롯해 9종의 풀과 7종의 슬라이드 등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습니다. 특히 인기가 많은 슬라이드는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도록 퀵 패스권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사시사철 즐길 수 있는 야외 스파존, 사철 내내 피로를 풀어주고 눈앞에 천혜의 자연 풍광이 펼쳐져 마음의 힐링을 함께 느낄 수 있는 릴랙스 존 등 가족 구성원 트렌드에 맞춰 각각의 나이에 맞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배치하였습니다. 어린이와 영유아를 동반한 부모들이 가장 편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강원도 여행지를 찾으시면 이곳도 좋습니다.

 

강원도 가볼만한곳 추천

1. 평창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귀여운 양 떼들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평창 대관령 순수양떼목장. 반려동물 동반 입장이 가능하며, 가족들과함께 양을 직접 만져보고 먹어주기 체험을 할 수

thfpo98.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